내실과 실력이 만나 종합건설회사의
새로운 강자로 태어났습니다.
현진에버빌이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실력과 안목, 내실로 다져진 현진에버빌이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주)현진을 품고 대한민국 건설의 새로운 강자로 태어났습니다.
현진에버빌은 토목과 건축 분야에서 땅을 다지듯 실력과 노하우를 단단하게 키워온 기업입니다. 최근 M&A를 통해 주택영역과 민간, 공공건설 분야 등으로의 사업을 확대하며 명실상부한 종합건설회사로서 새로운 출발을 시작했습니다.
“EVERVILL” 브랜드를 이용한 고객만족과 차별화된 품질시공으로 주거문화의 선도기업을 이루고자 노력할 것이며, 현진의 축척된 경험의 시공능력과 현진에버빌로 검증된 공간미학을 통해 보다 진보된 건설영역을 창조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주택부분의 핵심역량을 더욱 공고히 하면서 미래 성장가능성이 기대되는 친환경 사업영역은 물론 장기적으로 국가산업의 근간이 되는 플랜트 사업, 물류단지 사업 등에 비중을 확대하여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가치창조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이제 무한경쟁 속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우뚝 솟을 현진은 기술력확보, 영업 경쟁력 강화를 추진하는 동시에 내실경영을 통하여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입니다. 아울러 최고와 최선의 품질로 보답하는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최고의 가치와 품질 비전으로 우뚝 설 현진에버빌의 앞날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현진에버빌(주) 대표이사 신동주